쿠팡,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 최대 75% 할인
11번가, 늦은 휴가 인파 겨냥 '물놀이 용품' 기획전
G마켓·옥션, '최대 76% 할인' 키즈 브랜드 할인전 선봬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쿠팡, 11번가등 이커머스 업체들이 여름 막바지 할인전에 나선다. 쿠팡은 에어컨 등 가전 제품 할인전을 선보이며, 11번가는 늦은 휴가 인파를 겨냥해 물놀이 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G마켓은 키즈 브랜드를 최대 76% 할인하며, SSG닷컴은 고당도 '영남 홍망고'의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쿠팡, 가전제품·SK-II 할인전 진행
쿠팡은 오는 18일까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여름 준비를 위한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75% 할인해 선보이는 '8월 파워풀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기획전에 참여하는 대표 브랜드는 삼성전자, 쿠첸 등으로, 에어컨·선풍기·제습기·TV·세탁기·게이밍 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선보인다.
또 오는 11일까지 글로벌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SK-II(에스케이투)의 로켓력셔리에 신규 입점을 기념해 럭키박스, 샘플 증정 및 추가 캐시적립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다음달 8일까지 SK-II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럭키박스를 한정수량 선착순 증정하며, SK-II에서 뽑는 '베스트3' 제품을 구매하면 피테라 에센스·클리어로션·마스크 등 최대 8만 6천원 상당의 샘플 5종을 제공한다.
와우회원이라면 구매금액의 10%를 쿠팡캐시로 적립할 수 있다. 단 일 최대 적립 한도는 15만원이다.
◆11번가, 늦은 휴가 인파 겨냥한 '물놀이 용품' 기획전
최근 폭염이 지속되는 가운데, 11번가는 오는 11일까지 아직 여름 휴가를 떠나지 못한 고객들을 겨냥한 물놀이용품 할인 기획전을 오는 11일까지 실시한다.
레노마·아레나·베스트웨이·레이지비·메이리앤·이츠라이프 등 인기 브랜드 총 10곳의 대표 제품들이 참여하는 행사로, 11번가는 기획전 상품에 최대 40% 할인혜택과 5% '추가할인'(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00원)을 제공한다.
대표제품은 ▲'레노마 성인 래쉬가드' ▲'아레나 수영복' ▲'베스트웨이 에어풀장' ▲'이츠라이프 수영용품'(스노클링 마스크·암튜브) 등이다.
◆G마켓·옥션, 키즈 브랜드 최대 76% 할인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8일까지 '베이비·키즈 페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더블하트 ▲아토팜 ▲레고 ▲블루독패밀리 ▲이랜드글로벌 ▲크록스코리아 등 인기 키즈 브랜드 제품을 최대 76%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무한정 제공한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1000원 중복쿠폰'을 ID당 하루 1회 추가 지급한다.
데일리 특가 상품 코너에서는 사이트 별로 매일 달라지는 '24시간 한정 특가' 상품을 소개하고, G마켓의 '슈퍼딜'과 옥션의 '올킬' 코너에서도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출산·육아 ▲장난감·완구 ▲유아동의류 ▲유아동신발·잡화 등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SSG닷컴, 영광 홍망고 예약판매 "40% 할인"
SSG닷컴은 오는 11일까지 프리미엄 식품관 '미식관'에서 '영광 홍망고' 기획 상품을 예약 판매한다.
프리미엄 홍망고 세트는 전남 영광에서 최초로 홍망고를 재배한 박민호 생산자의 16브릭스(brix) 이상 고당도 홍망고 6개입으로 구성됐다.
85%이상 완숙된 상태로 생산해 망고 특유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으며 평균 500g 내외의 상위 5% 이내 고품질 대과로만 선별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40% 사전 예약 할인을 적용해 15만원이며 200세트만 소진시까지 한정 판매한다.
상품은 오는 14일부터 산지서 전국으로 택배 배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kms@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