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카드 행사는 무엇 있나

기사등록 2024/08/04 13:00:00 최종수정 2024/08/04 16:02:52
[인천공항=뉴시스] 추상철 기자 = 여름 휴가철이 이어진 30일 오전 인천국제공항 1터미널 면세구역이 여행객으로 붐비고 있다. 2024.07.30. scchoo@newsis.com
[서울=뉴시스] 김형섭 기자 = 카드사들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시 할인 혜택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진행한다.

4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비자(VISA)는 국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일본 항공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자 프리미엄 카드로 다음달 30일까지 일본항공(JAL)에서 왕복항공권을 구매하면 등급에 따라 비자 인피니트(Infinite)는 8%, 비자 시그니처(Signature)는 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은 비즈니스 및 이코노미 클래스에 동일하게 적용된다. 10만원을 추가로 결제하면 도쿄를 경유해 일본 국내 도시로 왕복 여행을 떠날 수도 있다.

면세점 쇼핑 혜택도 제공된다. 이달 22일까지 신세계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비자 카드로 결제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면세 포인트를 증정한다. 시내 면세점인 명동점과 부산점에서는 150달러 이상, 인천공항점에서는 200달러 이상 구매 시 1만 포인트를 증정하며 최대 20만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제주특별자치도와 손잡고 제주로 '워케이션'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행사를 진행한다. 워케이션(Workcation)은 일(Work)과 휴가(Vacation)를 결합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로 다양한 문화와 환경을 경험하면서 업무도 함께 하는 것을 말한다.

이달 31일까지 KB페이(Pay)에서 이벤트 응모 후 KB페이 또는 KB국민카드로 제주도 외식업종 가맹점에서 2만원 이상 현장 결제 시 2000원 캐시백을 행사 기간 중 최대 5회(1만원)까지 제공한다.

행사기간 중 제주도에서 운영하는 공공형 워케이션센터인 '아일랜드 워크랩 제주'를 방문해 워케이션 참여를 인증하면 제주도 지역화폐인 '탐나는전' 지류 상품권 1만원도 받을 수 있다. KB페이 신규 가입 고객은 이벤트 응모 시 메가MGC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1매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카드 결제 시 일정금액을 포인트리로 적립해주는 '스타샵 적립가맹점'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횟수 및 월간 누적 이용금액대에 따라 포인트리를 추가 적립해주는 '스타샵 릴레이 이벤트'도 10월말까지 진행한다.

8월부터 3개월간 월별로 1회 응모하는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다. 응모 후 오프라인 스타샵 적립가맹점에서 KB국민 신용 및 체크카드로 월별 이용한 실적에 따라 최대 7만4000 포인트리를 적립해준다.

KB국민카드는 스누피 캐릭터가 등장하는 만화 '피너츠(Peanuts)'와 콜라보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스누피 에디션'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카드를 발급 받은 선착순 2만명에게 랜덤카드와 스티커 세트를 증정하며 8월31일까지 행사 응모 후 대상카드로 행사기간 내 10만원 이상 이용 시 3600명을 추첨해 스누피 인형을 증정한다.

신한카드는 '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 이용 고객을 위한 여행 관련 혜택을 제공한다.

일본으로 여행하는 고객이라면 일본 세이부 그룹의 호텔 체인 '세이부 프린스 호텔' 숙박을 할인받을 수 있다. 내년 3월31일까지 세이부 프린스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시 객실 최적가(Best Available Rate)에서 5%가 추가로 할인된다.

동남아의 경우 내년 6월 30일까지 ▲태국 '아웃리거 리조트'의 코사무이 또는 카오락 숙소 예약 시 3코스 저녁식사 2인 세트를 제공 ▲싱가포르와 홍콩에서 운항하는 아시아럭셔리 크루즈 '리조트월드크루즈' 예약 시 50달러 상당의 온보드크레딧 제공 ▲베트남 푸꾸옥 5성급 리조트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 객실 표준 요금 및 식음료, 스파 서비스 10% 할인 등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미국, 중동, 유럽 등에서도 도시별 호텔과 리조트 등 숙박 관련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서울신용보증재단과 함께 골목상권 활성화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울신용보증재단이 발굴한 25개의 소규모 상권에 있는 4000여개 가맹점에서 이달부터 11월 말까지 사용할 수 있는 캐시백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신한 쏠(SOL)페이 앱 내 '마이샵'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받고 해당 상권 내 가맹점에서 2만원 이상 결제하면 7000원을 캐시백 해준다. 대상 상권은 마이샵 페이지와 서울특별시 자영업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8월 한달 간 해당 상권에서 캐시백 쿠폰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만~100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phites@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