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뉴시스] 김정화 기자 = 무더위와 폭우가 반복되는 장마철을 겨냥해 대구에서 '헬로키티' 관련 행사가 열린다.
22일 대구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헬로키티! 헬로서머!'를 테마로 백화점 곳곳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9층 실내 주라지에서는 오는 23일까지 헬로키티 등 '산리오' 캐릭터 인형을 뽑을 수 있는 '인형뽑기' 이벤트가 열린다. 헬로키티 열쇠고리부터 에코백 등 경품이 주어지는 '럭키볼' 이벤트는 8월1일부터 5일까지 진행된다.
신세계 앱에서는 24일부터 31일까지 헬로키티 50주년 기념 한정판 인형과 신백리워드 최대 1만R 등이 걸린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열린다.
신백멤버스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고 경품에 당첨되지 않은 모든 참여 고객에게 신백리워드 50R을 증정한다. 신백리워드는 1R당 1원으로 환산해 신세계백화점 오프라인 점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다.
'헬로키티 팝업스토어'는 8층 갤러리에서 8월2일부터 11일까지 열흘간 선보인다.
1975년 출시된 헬로키티 최초의 굿즈인 동전 지갑을 비롯해 선공개 상품인 헬로키티 드레스업 컬렉션 2종, 퀼트 원통 파우치, 퀼트 플랫 파우치 등을 만날 수 있다.
산리오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서 사전 예약을 진행하며 현장에서도 태블릿으로 예약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gk@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