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4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이번 라디오는 스트레이 키즈의 멤버 방찬과 필릭스가 진행한다. 음악적 취향과 일상의 취미, 데뷔 이전의 삶, 컬래버레이션 작업과 영감, 음악과 공연의 의미 등 다양한 주제로 대화를 나눈다. 다른 멤버들 또한 게스트로 등장한다.
방찬과 필릭스는 "애플 뮤직을 통해 스트레이 키즈의 라디오 시리즈를 제작하게 돼 매우 기쁘고, 전 세계 팬들과 이 소중한 순간을 공유하게 돼 의미 있다"라고 입을 모았다. "매주 준비된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통해 서로에 더욱 공감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스트레이 키즈는 애플 뮤직 사상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K-팝 아티스트 톱 3 팀 중 하나다. 이미 130개 곡 이상을 애플 뮤직 100여 개국 이상의 '오늘의 톱 100' 차트에 안착시켰다. 40개 이상 국가에선 톱10에 차트인했다.
오는 9일 오전 11시 공개되는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방찬과 필릭스의 다채로운 관심사와 취미에 대해 심층 탐구한다. 최근 몰입하고 있는 활동과 개인적인 라이프스타일에 대해 생생한 이야기를 나눈다.
후속 에피소드는 16일부터 30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전 11시에 공개된다.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리노와 승민이 참여한다. 데뷔 전 음악적 취향에 대해 들려준다. 세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현진과 아이엔이 함께 출연해 오는 19일 발매하는 새 앨범 '에이트(ATE)' 수록된 곡들의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유한다. 마지막 에피소드에서는 창빈과 한이 등장한다. 현재의 스트레이 키즈를 있게 해준 노래와 페스티벌에 대한 스토리를 공개한다.
이번 라디오는 애플 뮤직 1 라디오 탭을 통해 공개된다. 애플 뮤직 구독을 통해 언제든 마음껏 청취할 수 있다. 또한 애플 팟캐스트에서도 실시간 라디오 시작 1시간 후부터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를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