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비 오는 날 완벽 대비' 기획전 개최…최대 반값 할인

기사등록 2024/06/25 09:40:17 최종수정 2024/06/25 11:44:52
[서울=뉴시스]쿠팡이 다음달 7일까지 장마철 관련 아이템을 한데 모아 선보이는 '비 오는 날 완벽대비' 기획전을 연다고 25일 밝혔다.2024.06.25.(사진=쿠팡 제공)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이준호 기자 = 쿠팡이 다음달 7일까지 장마철 관련 아이템을 한데 모아 선보이는 '비 오는 날 완벽대비' 기획전을 연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우산, 장화 등 외부 활동에 필요한 상품부터 가전·침구·차량 안전용품까지 비 오는 날에 필요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특가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완벽 대비 특가'에서는 일주일 단위로 새로운 특가 상품을 선보이며 매일 오전 7시에는 비 오는 날과 관련된 골드박스 단 하루 특가 상품을 한정 수량 즉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비 오는 날 완벽 대비 기획전에서는 비와 관련된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선보인다.

'외부활동 필수템' 카테고리에서는 우비·우산·레인부츠 등을 구매할 수 있다.

'계절 가전 및 빨래용품' 카테고리에서는 미처 여름용 가전제품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에어컨·선풍기·서큘레이터·건조기·의류관리기 등을 판다.

비 오는 날에도 운전을 해야하는 고객들이 차량을 꼼꼼히 점검할 수 있도록 와이퍼·워셔액·김서림 방지제 3가지 카테고리로 나눈 차량 점검 카테고리도 운영한다.

이밖에 잦은 강우와 변덕스러운 날씨로 인해 실내 활동이 늘어날 고객들을 위해 제습 용품, 벌레퇴치 및 살충제부터 비 오는 날 즐기기 좋은 전·부침개, 국물요리 등 식품류까지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o22@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