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가필드 사이드 콤보' 출시
뚜레쥬르, '곰돌이 푸 알럽허니' 선봬
롯데GRS, 포켓몬 에디션 MD 제품 공개
[서울=뉴시스]구예지 기자 = 어린이날을 맞아 동심을 겨냥해 캐릭터와 손잡고 관련 제품을 선보이는 경우가 늘고 있다.
4일 도미노피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가필드 사이드 콤보'를 출시하고 가필드 굿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가필드 사이드 콤보는 신규 사이드디시인 '가필드 맥앤치즈 파스타'와 코카콜라 1.25ℓ로 구성돼 있다.
프리미엄 피자(L) 구매 시 가필드 사이드 콤보를 10% 할인된 1만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가필드 맥앤치즈 파스타는 가필드를 닮은 맥앤치즈에 볼로네즈 소스를 듬뿍 얹서 짭짤하고 고소한 맛을 가진 것이 특징으로 가격은 9800원이다.
3일부터 12일까지 온라인 회원(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피자(L)와 가필드 사이드 콤보를 온라인 주문 시 2000명을 추첨해 가필드 후드 타월을 증정한다.
뚜레쥬르는 디즈니 인기 캐릭터 '곰돌이 푸' 디자인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인다.
'곰돌이 푸 알럽허니'는 꿀이 너무 좋아 꿀단지 속에 퐁당 빠져버린 곰돌이 푸의 모습을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표현한 2단 케이크다.
1단에는 진하고 달콤한 초코 생크림에 마시멜로, 초코 크런치로 식감을 더하고, 그 위에 부드러운 바나나 리플잼과 바나나 생크림으로 맛을 더욱 풍부하게 살렸다.
지구를 지키러 출동해 새티나이저 캐논을 발사하는 모습을 표현한 초코 케이크인 '헬로카봇 펜타스톰X라이프캐논'도 출시했다.
버튼을 누르면 크앙! 포효하는 티라노 피규어가 포함된 '크앙! 티라노' 케이크도 눈길을 끈다.
롯데GRS의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포켓몬 에디션 MD 제품들을 선보인다.
엔제리너스는 투명 콜드텀블러 3종, 마그넷 10종, 코스터 3종을 출시한다.
투명 콜드텀블러는 피카츄, 이브이, 잠만보의 모습과 키 컬러를 적용해 귀여움을 더한 아이스 전용 텀블러 제품이다.
포켓몬 팬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하는 마그넷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이 밖에 엔제리너스 포켓몬 신메뉴 스노우 3종 구매 시 포켓몬 코스터를 증정한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포켓몬 도넛 키링 3종을 선보인다. 피카츄, 메타몽, 잠만보와 크리스피크림의 베스트 셀러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활용했으며 최신 트렌드에 맞게 가방, 파우치 등 다양한 곳에 매치할 수 있다.
롯데리아는 어린이날 '포켓몬 피규어 키링' 5종을 출시한다. 피카츄, 이브이, 뮤 등 인기 포켓몬 5종으로 구성됐다.
상단에 고리를 걸어 키링으로 활용하거나 피규어 뒷면에 자석을 부착하여 마그넷으로도 활용 가능해 실용성을 높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sunris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