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뉴시스] 유재형 기자 = 울산 울주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인식)은 23일 온산문화체육센터에서 현장 중심의 소통 경영 일환으로 ‘찾아가는 이동 이사장실’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공단은 찾아가는 이동 이사장실 운영을 통해 내·외부 고객(지역주민, 시설이용자, 직원)을 직접 만나 건의사항 등 고객의 의견을 듣고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최인식 이사장은 순차적으로 공단 내 시설을 순회하면서 소통 경영 실천을 위해 이동 이사장실을 정기적으로 연간 운영하고 있다.
이날 온산문화체육센터에서는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직원들이 작은 정성을 담아 음료와 빵이 든 에코백을 하나씩 나눠 줬다.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 전달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울산지역본부(본부장 임종경)는 23일 신용카드복지재단의 후원을 받아 울산 남구의 도산노인복지관에 500만원 상당의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임종경 울산지역본부장, 안종헌 도산노인복지관장 등이 참석했다.
행사는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가 주관하고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에서 후원하는 기부행사이다. 우리 농산물 소비를 촉진하고 지역사회의 이웃에게 사랑을 전달하기 위한 목적이다.
지난 22일 진행된 동구 복지기관 전달을 시작으로 4월까지 총 2100만원 상당이 울산지역 취약계층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00@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