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교육청과 공동 주최
6월 17일까지 접수
22일 MAD STARS는 부산교육청과 크리에이티브 캠프를 공동 주최한다. 캠프는 청소년의 창의적인 사고를 장려하고, 마케팅·광고·디지털 콘텐츠 분야 전문가로서의 성장을 도모하고자 한다.
전국 고등학생 및 동연령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2인 1조를 이뤄 신청 가능하다. 참가비는 무료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23일부터 6월 17일까지 MAD STARS 공식 누리집에서 이루어진다.
6월 25일께 캠프 참가자가 발표된다. 캠프는 오는 7월 25일부터 1박 2일간 부산 남구 소재 그랜드 모먼트 유스호스텔에서 열린다.
참가자들은 제한된 기획 실습 시간 내 주제에 맞는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을 기획한다. 팀별로 경쟁하게 된다. 현직 광고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에게 심사와 작품에 대한 피드백은 물론, 기획·제작·크리에이티브에 대한 다양한 강의를 들으며 차세대 창의인재로서 역량을 키우는 시간을 갖게 된다.
시상은 상위 8개 팀을 선발해 수여하며, 최우수 1개의 팀에게는 부산광역시 교육감 훈격의 최우수상과 상금 50만 원이 주어진다. 이와 더불어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교육 프로그램 수료증을 제공한다. 수상작 및 우수작은 오는 8월 개최되는 MAD STARS 행사장에 전시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dhwon@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