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롯데온이 오는 30일까지 롯데 계열사와 손잡고 연중 최대 규모 행사 '롯데온세상'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계열사 상품 할인 및 엘포인트 100배 적립 이벤트 등의 혜택을 선보인다. 22일부터 30일까지는 본격적인 행사를 진행해 세븐일레븐, 롯데시네마, 롯데월드 등 10개 계열사와 손잡고 각 계열사 인기상품을 최대 80% 할인 및 역대 최대 혜택으로 선보인다.
롯데온은 연중 최대 규모, 역대 최대 혜택의 ‘롯데온세상’을 진행해 롯데 계열사 혜택에 대한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고, 계열사 대표 온라인몰로 입지를 견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먼저, 오는 21일까지 받아볼 수 있는 계열사 상품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롯데칠성음료의 칠성사이다와 펩시 등 인기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캠핑의자·피규어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롯데GRS가 운영하는 자사 앱 '롯데잇츠' 신규 가입 고객 대상 인기상품을 100원에 판매하며, 롯데호텔 제주와 부산 등의 1박 상품을 15만원대부터 판매하는 등 다양한 계열사 혜택을 제안한다.
이 외에도 롯데온세상 혜택을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예고 캘린더' 콘텐츠를 통해 본행사 기간 받아볼 수 있는 계열사 혜택을 정리해 선보인다.
22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하는 본행사에서는 계열사 상품을 비롯해 롯데온의 다양한 상품을 역대 최대 혜택으로 선보인다.
22일 오후 9시~10시 사이 잠실 롯데월드타워에 빨간 불이 켜지면 선착순으로 ‘무적쿠폰’을 발급해 환금성 상품을 제외한 모든 상품에 제한없이 적용할 수 있는 강력한 혜택을 제안한다.
더불어 매일 선착순 할인 쿠폰과 매일 123개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123딜' 등의 혜택을 준비했다. 계열사 대표 상품으로는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6900원, 롯데렌터카 24시간 0원 등의 혜택으로 선착순 판매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