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럭셔리 뷰티 페스타에 인기 브랜드 총출동…"상반기 최대 혜택"

기사등록 2024/04/05 09:12:39
[서울=뉴시스]쿠팡, 럭셔리 뷰티 페스타.2024.04.05.(사진=쿠팡 제공)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이준호 기자 = 쿠팡이 인기 뷰티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은 '럭셔리 뷰티 페스타'를 오는 7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매년 반기마다 한 번씩 열리는 럭셔리 뷰티 페스타는 명품 뷰티 상품을 최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에스티로더, 크리니크, 록시땅 등 로켓럭셔리에 입점한 프리미엄 브랜드 18개가 대거 출동했다.
 
이번 행사에 처음 선보이는 상품도 있다. 맥의 시그니처 총알 립스틱으로 유명한 '맥시멀 실키 매트 립스틱', 쫀쫀한 밀착력의 헤라 '뉴(New) 루즈 클래시',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된 어반디케이 '하이드로매니악 글로우 블러쉬'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럭셔리 뷰티 페스타를 위해 특별 세트 상품도 기획했다. 시세이도 '맨 수분 베이직 기초화장품 세트'와 설화수 '자음 2종 세트'를 쿠팡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와우회원이라면 최대 1만원의 추가 할인 쿠폰, 최대 10% 캐시 적립과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무료배송 및 무료반품 역시 가능하다.
 
지난해 7월 론칭한 로켓럭셔리에는 에스티로더, 바비브라운, 설화수, 비오템 등 국내외 명품 뷰티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최근에는 더후, 오휘, 빌리프, 숨37도 등 신규 브랜드가 입점해 고객 선택의 폭을 늘려가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o22@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