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 ‘별이되어라2’ 사전 다운로드 시작

기사등록 2024/04/01 14:23:16

2일 오전 10시 전세계 정식 출시

하이브IM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에서 개발한 신작 2D 액션 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사진=하이브I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최은수 기자 = 하이브IM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에서 개발한 신작 2D 액션 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2일 오전 10시 정식 출시를 앞둔 가운데, 이날부터 한국을 포함한 일본, 미국, 유럽 등 전 세계 이용자들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모바일 버전을, 구글플레이 게임즈에서는 PC 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전작의 프리퀄로서, 다년간의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2D 액션 MORPG다. 이 게임은 게임의 고전적 재미를 현대적인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했으며,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도입해 재미를 극대화시켰다.

이용자들은 게임에서 책의 주인이 되어 타락한 군주 마그누스에게 몰락한 플레니스 대륙을 구하기 위한 모험을 시작하고, 속성과 포지션 등을 고려하여 파티를 구성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최대 4명의 캐릭터로 파티를 구성해 기본 스테이지뿐만 아니라 ‘모험 모드’, ‘악몽 던전’, ‘봉인 감옥’, ‘아레나’ 등 다양한 전투 모드를 즐길 수 있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탄탄하고 방대한 세계관을 자랑하며, 약 6만 자에 달하는 대사를 풀 보이스로 담아 마치 애니메이션을 감상하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각기 다른 고유한 스토리를 보유한 20종의 캐릭터를 선보인다. 자동 전투 기능을 도입해 모바일 환경에서도 쾌적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고 반복적인 파밍 구간의 피로도를 낮췄다.


◎공감언론 뉴시스 eschoi@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