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뉴시스] 유재형 기자 = 한국수력원자력 새울원자력본부(본부장 소유섭)는 29과 30일 이틀간 남구 무거생태하천 일원에서 열리는 ‘제13회 궁(弓)거랑 벚꽃 한마당’에 새울본부 특별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새울본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saeul_energy)을 팔로우하고, 홍보 부스를 방문해 포토 카드를 받아 이를 활용해 사진 촬영 후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리면 ‘소원을 이루어주는 벚꽃잎 뽑기’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봄맞이 피크닉 용품인 보랭 백, 돗자리, 서생 지역 특산품인 간절곶 미역 등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한다.
◇농협, 민생경제 회복지원 위한 업무협약
NH농협은행 울산본부(본부장 이영우)는 27일 NH농협은행 울산본부 이영우 본부장, 울산신용보증재단 김용길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민생경제 회복지원 협약보증'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은 경기침체 장기화로 경영이 어려운 울산지역 소상공인에게 금융 지원을 확대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번 협약으로 울산지역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은 울산신용보증재단의 보증서 발급 대상에 해당되면 한 업체당 1억원 이내의 자금을 농협은행 울산본부 영업점의 심사를 거쳐 대출받을 수 있다.
협약 기간은 2024년 12월 31일까지이며 총지원 한도 50억원이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00@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