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청년 가입자 대상 연남동 유명 캐리커쳐 작가 드로잉 강의

기사등록 2024/03/06 09:22:25

멤버십 1포인트로 각종 이벤트 및 경품 응모 가능한 'Y포차' 론칭

[서울=뉴시스] KT가 청년 가입자를 위한 멤버십 서비스 'Y포차'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KT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심지혜 기자 = KT는 청년 가입자를 위한 멤버십 서비스 'Y포차'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Y포차’는 34세 이하 KT 가입자를 위한 전용 브랜드인 ‘Y(와이)’ 멤버십에서 신규 론칭한 서비스다. KT멤버십 앱에서 1포인트로 각종 문화행사 응모와 쿠폰 이용이 가능하다.  KT는 매월 첫 번째 수요일부터 일주일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달에는 Y포차에서 준비한 초청 행사는 연남동 캐리커쳐 작가에게 직접 드로잉 강의를 들을 수 있는 ‘도토리 캐리커쳐 클래스’와 세계적 일러스트 작가 ‘브라이언 레’의 프라이빗 전시에 응모할 수 있다.

브라이언 레 프라이빗 전시의 경우 일반 관람객 없이 당첨자들만 초청하며, 스페셜 굿즈와 전용 도슨트를 제공한다. 도토리 캐리커쳐 클래스와 브라이언 레 전시 모두 멤버십 1포인트로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대상자를 선정한다.

또한 이달 Y포차 굿즈로 트위티 도킹형 보조배터리를 100명, 다이소 기프티쇼 5000원권을 5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특히 만 34세 이하 KT 5G 일반 요금제 및 요고 다이렉트 요금제 ‘Y덤’ 가입자에게는 특별 혜택으로 스타벅스 음료 쿠폰과 롯데시네마 1+1 영화 예매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스타벅스 쿠폰은 인기 메뉴인 자몽허니블랙티 또는 자바칩프라푸치노 중 하나를 선착순 1만명에게 준다. 롯데시네마 1+1 예매권은 2매 예매 시 1매를 무료로 제공하며, Y덤 가입자는 누구나 받을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siming@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