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DT매장 목적지 고객 대상 선착순 증정
8일부터 12일 발급…28일까지 사용 가능
[서울=뉴시스]구예지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가 설 명절을 맞아 티맵모빌리티와 함께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DT) 매장을 목적지로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아메리카노 사이즈업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장거리 이동이 증가하는 명절을 맞아 커피 한 잔으로 잠시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고, 휴식을 취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했다.
오는 12일까지 티맵(TMAP) 내비게이션으로 전국 스타벅스 DT 매장 중 한 곳을 목적지로 설정하면 인당 1일 1회 아메리카노 사이즈업 쿠폰을 선착순으로 즉시 제공한다. 5일 동안 매일 참여 시 최대 5개 발급 가능하다.
쿠폰 대상 음료는 '카페 아메리카노', '블론드 카페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 총 4종으로, 핫, 아이스 구분 없이 발급받은 날부터 28일까지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티맵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주문 시 쿠폰 바코드를 파트너에게 제시하거나 스타벅스 앱에 쿠폰 번호를 등록해 사이렌 오더로도 주문 적용할 수 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명절에 차량 이동이 늘어남에 따라 드라이브 스루 매장을 찾는 고객이 많다"며 "이번 이벤트로 장거리 이동 중 잠깐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설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unris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