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HOT신상] "우리아이 멋지고 예쁘게" 신학기 룩 '눈길'

기사등록 2024/02/03 09:00:00

이랜드글로벌, '밀리밤' 다채로운 색감…'유솔' 프레피룩 제안

행텐 틴즈, '올 데이 액티브'…개성있는 10대 라이프스타일 표현

서양네트웍스 '블루독', 크림B 라이트다운으로 신학기룩 준비

유솔 SS 시즌 컬렉션 대표 이미지 (사진=이랜드글로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유아동 패션업계가 본격적으로 신학기 준비에 나선 이들을 위한 봄 아이템을 선보인다.

꽃샘추위로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도 활용하기 좋은 아우터를 함께 선보여 자녀들의 등교 및 등원을 준비하는 MZ세대 부모의 고민을 덜어줄 것으로 보인다.

◆이랜드글로벌, '밀리밤' 다채로운 색감…'유솔' 프레피룩 제안

이랜드글로벌의 유럽풍 아동복 '밀리밤'은 봄·여름(SS) 시즌을 앞두고 다채로운 컬러감과 유니크한 그래픽의 상하세트와 맨투맨을 선보인다.

밀리밤의 스테디셀러인 상하세트는 브랜드가 자체 개발한 유럽풍의 그래픽 디자인을 활용하고 올봄 트렌드인 파스텔 톤의 다채로운 색채를 담아냈다. 또한 일교차가 큰 봄날씨를 대비해 실용성을 겸비한 경량 아우터도 함께 선보인다.

이랜드글로벌의 캐주얼 주니어 브랜드 '유솔' 역시 2024 SS 시즌 컬렉션을 출시하며 신학기 룩을 제안한다.

이번 신학기 룩은 '뉴 프렙(New Prep)'을 콘셉트로 클래식한 주니어 프레피 룩을 유솔만의 감성을 담아 트렌디하고 편안하게 재해석하여 선보인다.

올해 SS 시즌의 패션 트렌드 중 하나인 ‘바시티 점퍼’는 다양한 소재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일교차가 큰 봄 날씨에도 유용하도록 퀼팅 안감을 추가해 보온성을 더했다. 유솔에서 직접 개발한 로고를 활용한 디자인의 재킷은 블랙, 그린 등 2가지 색감과 캐주얼한 스타일로 성별 구별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캐주얼한 그래픽이 포인트인 ‘에센셜 프레피 맨투맨’은 모던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상품과 매칭해 일상과 특별한 날 구분 없이 매일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여아의 경우 스쿨 룩을 콘셉트로 아가일 패턴의 카디건에 베이직한 셔츠를 매치하면 클래식하면서 단정한 프레피 룩 연출이 가능하며, 여성스러운 빅카라 니트에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하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행텐 틴즈, '올 데이 액티브'…개성있는 10대 라이프스타일
(사진=행텐 틴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코리아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주니어 캐주얼 브랜드 행텐 틴즈도 24SS 시즌 뉴 캠페인 화보와 함께 봄 신상 신학기 컬렉션을 2일 공개했다.

이번 시즌 캠페인 테마는 '올 데이 액티브(All Day Active)'로 ▲액티브 아카데미아(Active Academia) ▲조이풀 익스프레션(Joyful Expression) ▲시티 보이&걸(City Boy & Girl) 등 개성 있는 10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다채로운 컬렉션으로 구성됐다.

액티브 아카데미아는 봄 신학기를 위한 컬렉션으로 바시티 점퍼와 니트 베스트, 데님 자켓, 스커트 등 개성 넘치는 프레피룩으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 행텐 틴즈 바시티 점퍼는 빅엠보자수 포인트와 함께 몸과 소매를 다른 컬러로 배색을 주어 행텐 틴즈만의 아메리칸 캐주얼 무드를 연출했다.

조이풀 익스프레션은 음악, 댄스 등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10대 여아들의 개성을 표현한 걸스 컬렉션이다.

나시 밑단에 레터링 자가드 밴드로 포인트를 준 나시 레이어드 후드티부터, 플리츠 스커트, 와이드 팬츠 등 트렌디 걸스 룩으로 구성했다.

액티브 스포츠 캐주얼 무드를 살린 시티 보이&걸은 카고 포켓으로 트렌디한 스타일을 더욱 살린 카고 조거 팬츠, 아노락, 트레이닝 셋업 등으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 카고 팬츠는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살려주는 카고 포켓는 물론 밑단 스트링 기능을 추가하여 와이드 핏, 조거 핏 2가지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서양네트웍스 '블루독', 크림B 라이트다운으로 신학기룩 준비
(사진=서양네트웍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양네트웍스의 키즈 브랜드 블루독은 활기찬 새학기를 앞두고 24 봄 아우터와 책가방을 활용한 봄맞이 코디룩을 선보였다.

블루독은 다가오는 설 연휴와 신학기를 맞아 입학 선물로 봄 신상 아우터를 활용한 다양한 코디를 제안한다.

봄까지 신학기룩으로 따뜻하게 입기 좋은 신상 경량 아우터 ‘크림B라이트다운’은 퀼팅 모양의 라운드넥 디자인으로 아이보리, 라벤더, 민트 총 3종의 부드러운 크림 컬러로 구성됐다.

어떤 스타일에도 다양하게 레이어드해서 코디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아 고객들이 많이 찾고 있다. 또한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볍고 따뜻해 3월 봄철 꽃샘추위에도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은 중경량 덕다운점퍼 ‘크림B라이트다운’은 설날과 신학기를 맞아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아이들에게 선물로 추천한다.

다가오는 봄 시즌에 맞춰 산뜻한 크림 컬러로 구성돼 설렘 가득한 신학기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완연한 봄이 오기 전 따뜻하면서도 화사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봄맞이 신상품으로도 인기다.

이와 함께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예비 초등학생들에게 신학기 선물로 추천하는 블루독의 24 SS 책가방 컬렉션 '왓츠 인 마이 스쿨백!(What's in my schoolbag!)'에서는 트렌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인 ‘클래식 첼시 책가방’은 내추럴한 PU 소재에 블루독의 시그니처 강아지 키링 포인트로 귀여움을 더했다. 컬러는 네이비, 민트, 핑크로 구성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