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내달 3일 입시설명회 개최…EBS 윤윤구 강사 특강

기사등록 2024/01/19 14:10:00

2025, 2026학년도 대입 설명…선착순 모집

[서울=뉴시스]
[서울=뉴시스] 이재은 기자 = 서울 관악구가 오는 2월3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관악구청 대강당에서 '2025, 2026학년 대입전략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주요 내용은 ▲대입 수시, 전형 시기에 따른 대응 전략 ▲학생 맞춤형 입시전략 ▲입시전문가와 함께하는 Q&A 등으로 구성된다.

강의는 공교육의 입시 전문성을 대표하는 EBS에서 대입 입시설명회 대표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윤윤구 강사가 진행한다.

특히 윤 강사는 교육부의 교육정책 자문 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는 만큼 이번 강의를 통해 성공적인 대입 전략 수립을 지원할 예정이다.

참여 대상은 관악구에 거주 중인 고등학교 2, 3학년 학생과 학부모로, 신청은 이날부터 가능하다. 모집인원은 선착순 총 300명이다.

신청은 관악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블로그(https://blog.naver.com/youth_0824/)를 통해 가능하다.

구는 관악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와 함께 올해도 진로 입시 1대 1 컨설팅과 진학관련 강연 등을 진행하고, 관내 학생들의 성공적인 대입 준비를 지원해 나갈 방침이다.

구 관계자는 "이번 입시설명회가 성공적인 대입전략을 수립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다양한 진로진학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학생들이 원하는 대학 합격의 길로 한 발짝 더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lj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