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뉴시스] 안지율 기자 = 경남 양산시청소년문화의집은 다양한 청소년 문화활동을 촉진하고 동아리활동을 통한 진로와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하는 청소년문화예술단(문화예술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문화예술단은 봉사, 영상, 예술(공예), 댄스, 밴드의 5개 분야 8개의 동아리가 있고 자신의 관심과 장래희망에 부합하는 동아리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각 분야에서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전문 강사 교육 혜택을 받으며 정기회의, 문화의집 청소년 활동프로그램 참가, 청소년축제 참가, 공연 및 관내⋅외 경연 참가 등의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이 함께 성장할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자 모집은 오는 2월12일까지이며 관내 초(4~6학년)·중·고등학생 나이의 청소년이면 가능하다. 접수는 링크를 통해(https://bit.ly/2024문화예술단지원신청서)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2월17일과 24일로 나눠 면접 및 오디션을 통해 참가자를 선정하며 합격자는 당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문화예술단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양산시청소년문화의집 (055-392-5995~6) 또는 양산시청소년광장 홈페이지(http://www.yangsan.go.kr/teen)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alk9935@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