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뉴시스] 양영전 기자 = 서귀포시가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서귀포in정'이 올해 설 명절을 맞아 내달 17일까지 최대 20% 할인 행사를 하는 '설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선 품목별 20% 할인 이벤트와 함께 10세트 구매 시 1세트를 추가 증정하는 10+1 이벤트, 우수 제품 후기 선정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우수 리뷰 고객 이벤트 등이 마련됐다.
이벤트 상품은 만감류, 수·축산물, 선물용 가공식품 등 20여개 품목이다. 특히 만감류 3종(레드향, 한라봉, 천혜향)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선물 혼합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서귀포in정의 지속적인 성장으로 고객 수와 매출이 증가하면서 이번 기획전에는 역대 최다 농가가 참여한다. 지난해 12월 시행한 올해 1분기 입점업체 공개모집에는 91개소가 신청했다. 지난해 41개소 대비 2배 이상 증가한 수치다.
품목별로는 레드향이 37개소로 가장 많았고, 한라봉(27개소), 천혜향(17개소)이 뒤를 이었다. 월동무, 당근 등을 재배하는 농가도 입점 신청했다.
또 지난해 추석에 처음 선보인 다수 농가의 제품 합포장 구성 상품인 프리미엄 선물세트도 새롭게 리뉴얼해 오는 15일부터 출하할 계획이다.
이종우 서귀포시장은 "이번 기획전에는 더욱더 소비자 입장에서 고민해 고객에게 사랑받고 농가에 지지받는 브랜드로 키워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0jeoni@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