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분양 2325가구…모델하우스 안 열어
경기 광명시 광명동 '광명자이힐스테이트SK뷰', 강원 춘천시 약사동 '쌍용더플래티넘스카이', 충남 아산시 탕정면 '더샵탕정인피니티시티' 등에서 청약을 진행한다. 모델하우스 오픈은 새해를 맞아 쉬어간다.
GS건설·현대건설·SK에코플랜트 컨소시엄은 경기 광명시 광명동 78-38번지 일원에서 주택재개발을 통해 '광명자이힐스테이트SK뷰'를 분양한다. 지하 4층~지상 최고 37층, 18개동, 총 2878가구 중 전용면적 34~99㎡, 639가구를 일반분양한다.
서울 지하철 7호선 광명사거리역이 가깝고, 서부간선도로, 남부순환로, 안양천로 등을 통해 서울 도심 및 수도권 내 이동이 편리하다. 서울디지털국가산업단지가 차량 10분 거리에 위치한 직주근접 단지다. 광명시청, 도서관, 영화관 등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있다. 광명동초, 광명초 등이 도보 통학권이다.
포스코이앤씨는 충남 아산시 아산탕정지구 도시개발사업 A4블록에서 '더샵탕정인피니티시티'를 분양한다. 지하 2층~지상 최고 35층, 8개 동, 전용면적 84~96㎡ 114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지하철 1호선 탕정역과 KTX, SRT정차역인 천안아산역이 근거리에 위치한다. 천안시 불당지구까지 접근이 용이해 백화점, 대형마트 등 편의시설을 함께 공유할 수 있다. 아산탕정테크노일반산업단지와 탕정일반산업단지, 삼성디스플레이 아산캠퍼스 등이 가까워 배후주거지로 기능할 전망이다. 단지 앞 초·중학교 부지가 조성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ashley85@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