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단공 경남본부 '산업단지를 빛낸 기업인의 날' 개최

기사등록 2023/12/21 17:39:18

올해 성과 공유, 유공자 59명 표창

[창원=뉴시스]홍정명 기자=21일 한국산업단지공단 경남지역본부 6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3년 경남 산업단지를 빛낸 기업인의 날' 행사 참석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경남도 제공) 2023.12.21.  photo@newsis.com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 한국산업단지공단 경남지역본부(본부장 박병규)는 21일 경남본부 6층 대회의실에서 '2023년 경남 산업단지를 빛낸 기업인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열정적으로 한 해를 보낸 산업단지 입주기업인과 클러스터 회원 및 근로자의 사기를 진작하고, 우수한 성과를 공유하기 마련됐다.

노영식 경상남도 경제기업국장, 나재용 창원특례시 경제일자리국장, 이상연 경남경영자총협회장, 임진영 미래경영자클럽회장, 경남도 산학연협의체 회장 및 기업인 등 80여 명이 참석했다.

유공자 시상에서는 경남도지사 표창과 경남권 4개 시장 표창(창원·김해·양산·사천시), 유관기관장 명의 표창 등 총 59점이 수여됐다.

산단공 박병규 경남본부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기업현장에서 성실하게 지역과 국가경제를 굳건히 뒷받침하신 포상자들에게 감사와 축하를 드린다"면서 "내년에도 희망과 활기찬 리더쉽을 의미하는 청룡의 해를 맞아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m@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