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이준호 기자 = 롯데마트 보틀벙커가 론칭 2주년과 함께 연말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보틀벙커 4개점(잠실점·창원중앙점·상무점·서울역점)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해 오는 27일까지 스파클링 와인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모스카토 대표 상품으로 케이크와 궁합이 좋은 '발비 소프라니 모스카토 다스티', 가성비로 인기 좋은 '아랄디카 크리스마스 아스티', '간치아 모스카토 다스티'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샴페인의 경우 인기 상품으로 손꼽히는 '떼땅져 뀌베 프레스티지', '모엣 샹동 임페리얼', '뵈브 클리코' 등을 행사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보틀벙커 상품기획자(MD)가 추천하는 연말 홈파티 큐레이션존도 운영한다.
'제철 굴에 실패할 수 없는 조합'이라는 테마로 서양배·라임 껍질 아로마로 신선한 기분을 선사하는 '도멘 베르나르 드패 샤블리'와 피트 위스키 '씨위드 앤 에온 앤 디깅 앤 파이어 10년'을, 실패 없는 홈파티 와인으로는 고급 소고기와 페어링하기 좋은 '오스틴 호프 까베르네 소비뇽'을 제안한다.
이 외에도 따뜻한 겨울을 위해 '뱅쇼 만들기 좋은 가성비 와인', 축하와 감사가 가득한 겨울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선물용 와인' 등 다양한 상황에 맞춘 와인을 추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o22@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