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에스엠케이(주), ㈜태헌, 현대자동차㈜, (재)반도문화재단, 제부도해상케이블카(주) 등 5개 기업
정명근 시장 "후원에 감사. 기부자에 최대한의 예우하겠다"
[화성=뉴시스] 문영호 기자 = 경기 화성시가 올 하반기 화성시의 체육·문화발전과 인재 육성을 위해 후원한 기업에 기부증서를 수여했다.
시는 8일 시청 중앙접견실에서 수여식을 열고 ㈜태헌, 에이에스엠케이㈜, 현대자동차㈜, (재)반도문화재단, 제부도해상케이블카(주) 등 1000만원 이상 기부한 기업에 기부증서를 수여했다.
기탁식에는 정명근 화성시장을 비롯해 ㈜태헌 고태호 대표이사, 에이에스엠케이(주) 김용길 대표이사, 현대자동차㈜ 박세혁 연구개발총무기획팀장, (재)반도문화재단 박신득 사무국장, 제부도해상케이블카(주) 이백현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정명근 화성시장은 수여식에서 “따뜻한 후원에 앞장서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화성시 기부심사위원회 구성·운영 및 기부자 예우에 관한 조례에 따라 감사행사 및 홍보, 행정지원 등 기부자에 대한 최대한의 예우를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태헌이 후원한 1000만원은 화성시 육상 우수선수 육성 및 선수 영입에 지원할 예정이다. 에이에스엠케이(주)에서 후원한 1억원은 화성시 인재육성을 위해 장학금으로 사용한다.
현대자동차㈜가 후원한 1000만원은 제24회 화성 효 마라톤 대회 개최 지원에, (재)반도문화재단과 제부도해상케이블카(주)에서 각각 후원한 1000만원은 관내 시각예술단체 및 공연예술단체에 지원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anom@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