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사예술회관, 12월6일 '뮤지컬 앤 더 넘버시리즈 온스테이지' 공연

기사등록 2023/11/27 13:39:45
[정읍=뉴시스] 김종효 기자 = 전북 정읍시가 유명 뮤지컬 음악을 한번의 공연으로 감상하며 유명 배우들까지 만나 볼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을 마련했다.
 
시는 우수 문화·예술작품 초청공연의 일환으로 오는 12월6일 오후 7시 정읍사예술회관에서 뮤지컬 '뮤지컬 앤 더 넘버시리즈 온스테이지' 공연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공연은 뮤지컬에 자주 등장하는 유명 음악을 단 하나의 공연을 통해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형식의 작품이다.

관록으로 무대를 가득 채울 뮤지컬배우 이지훈과 탄탄한 실력과 재치 있는 입담을 겸비해 믿고 보는 뮤지컬배우 손준호는 물론 만능 엔터테이너 뮤지컬 DNA 홍지민과 멜로즈(이상은, 이가연, 한아름)가 출연한다.

또 ‘음악과 함께 진행되는 이야기가 있는 유원석의 스테이지’ 마술공연, 뮤지컬 전문 11인조 윤정노 라이브 밴드와 함께하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 공연이 이어진다.

관람료는 1만5000원, 정읍시민과 국가유공자, 장애인 등은 50% 할인된다.

관람권은 오는 28일 오후 2시 티켓링크를 통해 1인당 4장까지 구매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문화공연을 개최해 문화적 갈증을 해소하고 지역 문화예술 발전과 시민의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jh6685@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