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은계호수공원 가을 콘서트’ 7~8일 개최

기사등록 2023/10/04 17:31:48

은계호수공원 수변 무대서 다양한 공연

'은계호수공원 가을 콘서트’ 포스터.

시흥=뉴시스] 박석희 기자 = 경기 시흥시의 ‘2023 은계호수공원 가을 콘서트’가 오는 7일부터 8일까지 이틀간 은계호수공원 수변 무대에서 열린다. 시흥시가 주최하고, (사)한국예술문화단체 총연합회 시흥지회가 주관한다.

7일 오후 7시 현지에서 개막식이 열리는 가운데 클래식과 록을 주제로 진행한다. 시민들에게 다양한 문화 예술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은계지역의 상권 활성화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아울러 7일에는 마이클 리 뮤지컬 가수의 공연과 최영선 지휘자의 밀레니엄심포니 오케스트라 연주와 윤혜림 바이올리니스트의 연주, 김사라 팝페라 가수의 공연 무대가 다채롭게 펼쳐진다.

이어 8일은 관내 배곧 고등학교 밴드 S.O.D, Saturday 7 pm club, 조요나 밴드, A.S.H의 활기찬 공연이 이어진다.

또 기간 내에는 은계호수 상인연합회가 주관하는 ‘제1회 경기도 세계 커피콩 축제’와 시흥시 문화예술과와 공원과가 각기 주관하는 ‘거리공연’과 ‘음악분수 가동식’ 등 풍성한 즐길 거리가 관람객들을 맞는다.

시 관계자는 “은계호수공원의 멋진 가을 풍경과 어울리는 아름다운 음악이 펼쳐질 콘서트에 많은 시민을 초대한다"라며 "좋은 추억을 만들고, 지속해서 시흥 예술에 많은 관심을 청한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청 누리집과 누리소통망(SNS), 또는 (사)한국예총 시흥지회(031-316-5700)에서 안내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ph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