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함께 떠나는 미식여행' 유탑호텔 프로모션 다채

기사등록 2023/10/04 11:22:51

광주·여수·제주호텔서 선보여…할인행사도

[광주=뉴시스] 구길용 기자 = 유탑호텔은 4일 만물이 풍성한 가을을 맞아 광주와 제주, 여수 호텔에서 다채로운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유탑호텔 제공). 2023.10.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광주=뉴시스] 구길용 기자 = 식욕이 동하는 가을을 맞아 유탑호텔이 다채로운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4일 유탑호텔에 따르면 콘텐츠형 호텔인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는 감성주점 여수야시장으로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다양한 패키지 상품 가운데 조식과 여수야시장 이용권으로 구성된 '여수夜 패키지'는 지난해 대비 예약률이 40% 가량 늘었다.

시그니쳐 메뉴인 여수돌문어짬뽕과 여수돌문어짜장은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돌문어를 통째로 넣어 푸짐한 양과 쫄깃한 식감으로 온 가족 추천 메뉴로 손꼽힌다.

광주 유탑부티크호텔&레지던스는 가을을 맞아 식음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감성주점 광주야시장은 평일 상무지구 직장인과 15인 이상 단체 고객을 대상으로 15% 할인을 적용한다. 정통일식 비금은 초밥, 덮밥, 탕 요리 등 점심 특선 메뉴 할인과 콜키지 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새롭게 문을 연 베이커리 카페, '카페당께'는 오픈 기념으로 아메리카노 50% 할인과 3만원 이상 구매 시 아메리카노 1잔 무료 제공의 이벤트를 펼친다.

함덕 서우봉 해변에 위치한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는 포차 감성의 함덕주점을 열었다.

함덕 바다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짬뽕탕, 어묵탕, 해물파전 등으로 메뉴를 구성하고 우도땅콩과 오메기 막걸리, 한라봉, 청귤 하이볼 등도 맛볼 수 있도록 했다.

유탑호텔 관계자는 "가을맞이 다양한 패키지와 이벤트는 유탑호텔 누리집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며 "오는 10일에는 객실 최대 80% 할인하는 UDAY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ykoo1@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