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라인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권위 있는 디자인 공모전이다. 디자인 업계의 '오스카상'으로도 불리며, iF 디자인 어워드,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로 꼽힌다.
수상 부문은 제품 디자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로 나뉘며, 매년 전 세계 수많은 브랜드들이 참가해 주목을 받는다.
이번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한 제품은 ▲글로 하이퍼 에어 ▲글로 하이퍼 X2 ▲글로 프로 슬림 총 3종이다.
이를 기념해 BAT로스만스는 더 많은 성인 흡연자들이 잠재적 위해 저감 제품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11월1일까지 글로 공식 웹사이트 '디스커버 글로'를 비롯해 온·오프라인 판매처 등에서 '글로 하이퍼 X2'를 역대 가장 큰 할인가인 9900원에 판매한다.
또 '글로 하이퍼 에어'의 4일 공식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글로의 최신작인 '하이퍼 에어'는 초경량 궐련형 전자담배로 무게 75g, 두께 12.5㎜의 슬림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한 번 충전으로 온종일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 용량을 갖춰 완충 시 최대 20번까지 사용 가능하다.
'하이퍼 에어'는 글로 공식 웹사이트 '디스커버 글로'와 온라인 판매처에서 11월1일까지 50% 할인된 가격인 1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