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틴프레시' 서울 공연 성료…첫 월드투어 부릉부릉~

기사등록 2023/09/25 11:09:47
[서울=뉴시스] 그룹 스테이씨(STAYC) 첫 번째 월드투어 '틴프레시(TEENFRESH)' 서울 공연. (사진=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2023.09.2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최령 인턴 기자 =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첫 번째 월드투어의 포문을 열었다.

스테이씨는 지난 23~24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번째 월드투어 '틴프레시(TEENFRESH)'를 열고 팬들을 만났다.

이번 공연은 스테이씨의 데뷔 첫 월드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콘서트다. 이날 스테이씨는 '쏘 배드(SO BAD)' '런투유(RUN2U)' '파피(Poppy)'로 공연을 시작했다.

이어 스테이씨는 지난달 발매된 신곡 '버블(Bubble)'부터 '색안경(STEREOTYPE)' '테디베어(Teddy Bear)' '뷰티풀 몬스터(BEAUTIFUL MONSTER)' '쏘 왓(SO WHAT)' '에이셉(ASAP)'까지 히트곡들을 선보였다.

스테이씨는 미발표곡 '플렉싱 온 마이 엑스(Flexing on my ex)'을 최초로 공개하기도 했다. 유닛 무대도 선보였다. 아이사와 윤, 재이는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베이비 원 모어 타임(…Baby One More Time)'을 수민과 시은, 세은은 오렌지캬라멜의 '까탈레나'를 재해석했다.

스테이씨는 이날 '세임 세임(SAME SAME)'과 '슬로우 다운(SLOW DOWN)' '버블' 밴드 버전을 마지막으로 공연을 성료했다. 멤버들은 "열심히 준비한 만큼 좋아해줘서 너무 뿌듯하다. 떨리기도 했고 설레기도 했는데 첫 콘서트 함께 해줘서 너무 고맙고 사랑한다. 앞으로도 예쁜 추억 많이 만들고 싶다"고 바랐다.

한편, 서울 공연을 끝낸 스테이씨는 뉴욕·시카고·샌안토니오·댈러스·시애틀·샌프란시스코·로스앤젤레스·타이페이·홍콩·싱가포르 등 내년까지 총 11개 도시에서 첫 번째 월드투어 '틴프레시'를 이어간다.
[서울=뉴시스] 그룹 스테이씨(STAYC) 첫 번째 월드투어 '틴프레시(TEENFRESH)' 서울 공연. (사진=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2023.09.25. photo@newsis.com



◎공감언론 뉴시스 fuddl530@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