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첫 거래 고객 연 3.3% '씨드모아' 통장' 출시

기사등록 2023/09/22 17:21:17
[전주=뉴시스]윤난슬 기자 =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씨드모아 통장' 출시를 기념해 올해 12월 31일까지 우대금리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사진=전북은행 제공)
[전주=뉴시스] 윤난슬 기자 =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씨드모아 통장' 출시를 기념해 올해 12월 31일까지 우대금리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씨드모아 통장은 파킹형 입출금통장으로 비대면 채널인 모바일뱅킹과 모바일 웹 전용 상품이며, 첫 거래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1인 1계좌에 한해 가입할 수 있다.

  첫 거래 고객은 가입일 당일 당행 신규 등록 고객 또는 가입일 직전 1개월 동안 당행 원화 입출금통장 보유 이력이 없는 고객이 해당한다.

  이 상품은 기본금리 연 2.6%에 가입 축하 우대금리 혜택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내에 가입할 경우 별도 우대조건 없이 개설일부터 6개월간 이벤트 우대이율 연 0.7%를 제공해 최고 연 3.3%가 적용된다.

  또 예금 이자는 매월 지급되고 입금 금액과 우대 한도의 제한이 없다. 이 외에 전자금융 이체 수수료와 CD·ATM 등 자동화기기 현금인출 수수료가 전액 면제된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전북은행과 첫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금리 및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전북은행은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yns4656@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