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소식]NH농협은행 경남, 추석맞이 이웃사랑 성금 전달 등

기사등록 2023/09/22 06:44:51
NH농협은행 경남본부 추석맞이 이웃사랑 성금 전달  *재판매 및 DB 금지
[창원=뉴시스] 김기진 기자 = NH농협은행 경남본부(본부장 조근수)는 양산시 물금읍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무궁애학원(원장 박민현)에 추석을 맞이해 이웃사랑 성금 500만원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사회복지법인 무궁애학원은 1957년에 설립된 시설로 법인 내 장애인거주시설과 직업재활시설, 단기거주시설 등을 운영하며 장애인 복지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한편 NH농협은행은 금융위원회가 실시한 2023년 금융회사 지역재투자 평가 에서 전국과 경남지역 모두 4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아신유니텍, 경남적십자사 씀씀이가 바른기업 352호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회장 박희순)는 아신유니텍㈜(대표 유재경)과 씀씀이가 바른기업 352호 가입식을 진행했다고 22일 전했다.

아신유니텍, 경남적십자사 씀씀이가 바른기업 352호  *재판매 및 DB 금지
김해시에 위치한 아신유니텍은 2008년 단순 자동차부품업체로 설립된 이후, 꾸준한 연구와 기술 개발을 통해 초정밀 부품 생산 및 조립하는 지역의 뿌리 기업으로 이날 열린 가입식에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 실천을 약속했다.

‘씀씀이가 바른기업’은 형편이 어려운 위기가정을 매월 20만 원 이상의 정기 후원으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캠페인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sky@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