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가게 통영점, 시와 12주년 기념식…기증품 판매도
기증품 전달한 통영시청에 감사패도 전달
[통영=뉴시스] 신정철 기자= 아름다운가게 통영중앙점이 9일 개점 12주년을 맞아 ‘통영시청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가게’ 12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아날 천영기 통영시장(왼쪽)이 통영시청 직원들이 지난 7월 한 달간 기증한 의류, 도서, 잡화 등 2000여점의 기증품을 판매하고 있다.(사진=통영시 제공).2023.08.0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통영=뉴시스] 신정철 기자 = 아름다운가게 통영중앙점이 개점 12주년을 맞아 ‘통영시청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가게’ 12주년 기념행사를 9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기념식을 시작으로 천영기 통영시장과 통영시청 직원들이 지난 7월 한 달간 기증한 의류, 도서, 잡화 등 2000여점의 기증품을 판매했다. 판매수익금은 관내 다자녀세대 지원 등에 쓰일 예정이다.
또 아름다운가게에서 최근 가장 많은 기증품을 전달한 통영시청에 감사패를 전달하기도 했다.
천영기 통영시장은 “아름다운가게 통영중앙점은 아름다운 사람들이 아름다운 통영이야기를 만들어가는 곳”이라며 “저를 비롯한 모든 통영시청 직원들도 그 이야기에 동참하고 싶어 기부행사에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통영=뉴시스] 신정철 기자= 아름다운가게 통영중앙점이 9일 개점 12주년을 맞아 ‘통영시청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가게’ 12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사진=통영시 제공).2023.08.0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한편 아름다운가게 통영중앙점은 시민, 기관, 단체 등이 무상으로 기증한 물품 판매를 통해 자원을 재순환하고 판매수익금을 어려운 이웃에게 지원하는 비영리 시민단체로 지속적인 나눔문화 확산과 저소득층 지원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sin@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