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 "여행? 마음에 안 들면 싸울 것" 경고…빽가 급긴장

기사등록 2023/07/04 04:28:00
[서울=뉴시스] '뭉뜬 리턴즈' 김종민, 신지, 빽가 2023.07.03 (사진= JTBC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한유진 인턴 기자 = 코요태 김종민, 신지, 빽가가 데뷔 첫 완전체 여행을 떠난다.

4일 오후 8시 50분 방송하는 JTBC '뭉뜬 리턴즈'에서는 코요태 멤버들이 데뷔 25주년을 기념해 태국으로 배낭여행을 떠난다.

김종민, 신지, 빽가는 여행에 떠나기에 앞서 한 자리에 모여 여행 계획을 세운다. 배낭여행 경험이 많은 빽가가 이번 여행의 리더이자 가이드로 결정되고, 김종민과 신지는 빽가에게 여러 가지 고난도의 미션을 맡기며 난처하게 만든다.

계획이 마음에 안 들면 어떻게 할 거냐는 질문에 신지는 "마음에 안 들면 싸울거다"라며 빽가에게 경고를 날린다. 이에 빽가는 "각오하고 있다"며 눈빛이 흔들려 웃음을 자아낸다.

멤버들은 "셋이 안 맞는다", "싸울 것 같다"며 여행에 걱정을 표한 가운데, 서로를 향해 황당한 요청사항을 요구하며 시작부터 험난한 여정이 펼쳐질 것을 예고한다.

또한 여행 당일 태국에 도착한 멤버들은 천둥과 번개를 동반한 악천후 속 "집에 돌아갔으면 좋겠다", "진짜 무섭다"며 첫날부터 여행을 포기하는 모습을 보인다.


◎공감언론 뉴시스 jt3132@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