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느끼고 공유"…암웨이, 오프라인서 소통 강화

기사등록 2023/06/16 06:10:00

암웨이, '스페셜 필더리듬오브암웨이' 행사 개최

[서울=뉴시스] 한국암웨이는 23일부터 24일까지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스페셜 필더리듬오브암웨이' 행사를 연다. 사진은 지난해 6월17일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에서 개최된 '필더리듬오브암웨이' 행사 25센트 라이드존 방문객들이 메타버스 스마트 바이크 체험을 하고 있는 모습.(사진=한국암웨이 제공) 2022.06.1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류난영 기자 = 글로벌 헬스&웰니스 전문기업 암웨이가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사업자 및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 강화에 나선다.

한국암웨이는 23일부터 24일까지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스페셜 필더리듬오브암웨이'(Special Feel the Rhythm of AMWAY) 행사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필더리듬오브암웨이'는 사업자와 소비자들이 암웨이의 각종 제품과 프로모션을 직접 느끼고(feel), 암웨이의 가치 제안을 배우며(learn), 생생한 경험을 공유(share)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코로나19 기간인 2021년 파일럿 프로젝트로 시작해 지난해부터 대규모로 확대됐다.

제품 체험, 교육, 초청 강연 등으로 구성된 올 해 행사에서는 이틀간 2만여명이 참여할 것으로 암웨이 측은 예상하고 있다.

17개의 부스로 구성된 체험존에서는 세계 판매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의 베스트셀링 제품 40여 종과 뉴트리라이트 원료가 되는 식물들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서울=뉴시스] 한국암웨이는 23일부터 24일까지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스페셜 필더리듬오브암웨이' 행사를 연다. 사진은 지난해 6월17일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에서 개최된 '필더리듬오브암웨이' 행사  '뉴트리라이트 바디키 마이핏 존'에서 방문객들이 인바디 측정 체험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한국암웨이 제공) 2022.06.17. photo@newsis.com
이와 더불어, 인바디·엑스바디·건강 컨설팅을 비롯해 스마트 바이크 '25센트 라이드' 레이싱, 뷰티브랜드 아티스트리가 진행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1대 1 터치업 서비스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별도로 마련된 총 8개의 교육장에서는 다채로운 강의와 교육, 출시 세미나와 함께 사업자 그룹 모임이 별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미혜 한국암웨이 최고영업책임자(CSO) 부사장은 "이번 스페셜 필더리듬오브암웨이 행사를 통해 암웨이가 추구하는 토탈 웰니스 솔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하는 동시에 건강자산·매력자산·경제자산으로 대표되는 암웨이 사업의 가치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