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티몬은 '주말에 어디가?' 특별전을 실시하고 '나들이족'과 '얼리 휴가족' 공략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주말에 어디가'는 매주 금·토·일 열리는 기획전으로 주말 나들이를 돕는 특가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단독 특가딜, 앵콜딜 등 특별 큐레이션한 상품을 중심으로, 최대 10% 전용 할인쿠폰도 전한다.
또 계절·기념일 등을 고려한 시즌 상품도 마련해 고객들의 주말 나들이 고민을 돕는다. 이번주에는 얼리 휴가족을 사로잡을 국내외 여행부터 워터파크, 장마철을 대비한 실내 즐길 거리 등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 7~8월 성수기까지 예약 가능한 온천 휴양 명소 ▲'양양 더앤리조트' 조식 패키지(9만9000원 부터), 인기 동남아 휴양지를 초특가에 떠날 수 있는 ▲방콕&파타야 5일 특급 패키지(23만9000원 부터), 이른 더위를 날려줄 ▲'롯데워터파크 김해' 1인 종일 이용권(2만6900원) 등이 꼽힌다.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다녀올 수 있는 실내 즐길 거리도 많다. 인기 게임을 색다르게 만날 수 있는 '게임부록: 스타크래프트 더 히든' 전시회를 특별가(성인 1+1 입장권 1만5520원)에 선보인다.
주말 나들이에 빠질 수 없는 인기 먹거리로 도미노피자 프리미엄&클래식 피자L세트(1만8120원 부터)는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