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유데미, 취업 부트캠프 '스타터스 6기' 모집

기사등록 2023/05/22 10:20:25

웅진씽크빅, 커리큘럼 진행 비용 전액 지원

[서울=뉴시스] 유데미 스타터스 6기 모집. (사진=웅진씽크빅 제공) 2023.05.22.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수정 기자 = 웅진씽크빅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글로벌 교육 플랫폼 '유데미'가 취업 연계형 부트캠프 '스타터스' 6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스타터스는 IT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졸업생들의 교육 및 취업을 돕기 위해 마련된 인재 양성 프로젝트다. 커리큘럼 진행 과정에서 발생하는 비용은 웅진씽크빅이 전액 지원한다.

이번 스타터스 6기 과정은 'UI/UX(사용자 인터페이스·경험) 디자인' 직무를 중심으로 1만7000여개의 유데미 강좌와 기수별 맞춤 콘텐츠를 활용한 선행학습, 멘토 강사의 오프라인 강의 수강을 병행하는 플립러닝 방식으로 진행된다.

교육생들은 캠프 기간 동안 UI/UX 디자인에 대한 이론과 툴 활용, 그래픽 스킬에 대해 익힌 뒤 실제 기업 서비스를 개선하는 실무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다. 교육과정을 뛰어난 성적으로 이수한 우수 수료생에게는 웅진그룹 계열사 및 파트너사 채용 연계형 인턴십 기회도 주어진다.

참가 신청은 오는 6월7일까지 유데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최종 합격자는 서류 심사와 과제, 면접 절차를 거쳐 6월27일 발표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crystal@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