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kg 감량' 강재준 "이제 불타오르는 스킨십 용광로"

기사등록 2023/05/15 01:23:00
[서울=뉴시스]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예고2023.05.12. (사진=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개그맨 강재준이 체중 감량 후 아내 이은형과 부부 관계가 달라졌다고 밝힌다.

15일 오후 11시10분께 방송되는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 최근 100일 만에 무려 23kg을 감량해 화제를 모은 강재준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이날 강재준이 확 달라진 모습으로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2세 계획을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했다는 강재준은 "열심히 하고 있다. 조금 더 빼야 한다"며 체중 감량을 향한 굳은 의지를 내비친다.

강재준은 체중 감량에 성공한 이후 외모뿐만 아니라 달라진 부부 관계에 대해 이야기한다. 강재준, 이은형은 과거 여러 프로그램 등을 통해 스킨십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은 바 있는데, 강재준은 "불타오르는 신혼 초창기로 돌아갔다. 이제는 스킨십 용광로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강재준은 아내 이은형과 최근 다시 '이것'을 시작했다며 "나를 매장시키려고 한다"고 밝힌다. 이에 MC들 역시 아내 이은형에게 "너무 심하다"고 입을 모았다는데. 과연 결혼 7년 차 강재준, 이은형 부부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지 궁금증이 커진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