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진주시 남강 걷기대회 6월 3일 개최

기사등록 2023/05/04 15:48:33

3000명은 5월 8~19일 인터넷 접수…200명은 현장

인생두컷, 바람개비 만들기 등 각종 체험부스 운영

[창원=뉴시스] BNK경남은행 주최·주관 '진주시 남강 걷기대회' 포스터.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 BNK경남은행은 6월 3일 오전 9시 진주시 남강둔치 일원에서 '진주시 남강 걷기대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남강 걷기대회는 진주시민을 포함해 지역민이면 누구나 참가비 없이 참가할 수 있다.

인터넷 사전 접수 인원은 3000명이며, 오는 5월 8일부터 19일 오후 6시까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www.knbank.co.kr) 또는 포스터에 새겨진 QR코드로 신청하면 된다.

당일 현장 접수 인원은 200명으로, 6월 3일 대회 시작 1시간 전인 오전 8시부터 받는다.

인터넷 사전 접수 및 당일 현장 접수 참가자들은 경남문화예술회관 야외무대에서 출발해 천수교, 진주성, 진양교 등을 지나는 총 6.4㎞ 구간을 걷는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품으로 에코백과 스포츠 양말이 제공된다.

또, 추첨을 통해 UHD-TV,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스타일러, 스탠바이미-TV, 공기청정기, 자전거 등 경품을 준다.

이밖에 인생두컷, 바람개비 만들기, 풍선삐에로, 솜사탕, 페이스페인팅 등 각종 체험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BNK경남은행은 ESG경영 실천을 위해 진주시 남강 걷기대회 당일 '생수팩 배부 및 회수 부스'와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 캠페인 부스'를 운영한다.

생수팩 배부 및 회수 부스에서는 다 마신 생수팩 2개를 반납하면 대나무 휴지를 증정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hjm@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