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시원스쿨과 외환고객에게 다양한 혜택

기사등록 2023/05/04 09:55:17
[대구=뉴시스] 박준 기자 = DGB대구은행은 외국어 교육 브랜드 시원스쿨을 운영하는 ㈜에스제이더블유인터내셔널과 업무 협약을 맺고 외환 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지역을 대표하는 외국환 전문은행인 DGB대구은행과 국내 최고의 외국어 전문 교육기관인 ㈜에스제이더블유인터내셔널이 상호 협력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은행과 교육업 이종 사업자간의 협업을 통해 시너지를 창출하자는 취지에서 체결됐다.

협약으로 DGB대구은행에서 이달 출시 예정인 IDREAM외화자유적금을 가입하는 고객 전원은 초등영어 학습 2만원 할인쿠폰 및 전 언어 학습지 2만원 할인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황병우 은행장은 "최근 고환율, 고금리 기조에 따라 외화예금을 찾으시는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DGB대구은행을 이용해주시는 고객을 위해 고객 관점에서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DGB대구은행 어깨동무종합지원센터는 포항지역 공인중개사를 대상으로 세무 강의를 실시했다.

지역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의 포괄적인 역량강화를 위해 실시된 이번 강의는 포항시 남구 공인중개사 14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했으며 조경래 세무사를 초청해 부동산에 관련된 양도소득세, 상속세, 증여세를 비롯해 개정 세법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됐다.

어깨동무종합지원센터는 지역 소상공인 업무 능력 향상 및 소상공인의 매출 증가를 위해 실무 강의를 비롯해 다양한 홍보, 마케팅 등을 지원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