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토마호크 스테이크' 2종 출시

기사등록 2023/04/27 08:40:20

갈릭&버터·치미추리 맛으로 구성

(사진=CJ푸드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주동일 기자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토마호크 스테이크'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27일 밝혔다.

빕스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긴 갈비뼈를 따라 꽃등심, 갈비살, 새우살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도끼 모양 스테이크다. 빕스는 여러 명이 함께 고급 부위를 즐길 수 있는 메뉴 특성을 반영해 가정의 달을 맞아 '갈릭&버터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치미추리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추가 출시했다.

갈릭&버터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매장에서 직접 만든 허브 버터를 사용해 풍미를 더한 스테이크다. 갈릭 처트니를 곁들여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치미추리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빕스 특제 소스를 바스팅한 스테이크에 허브향과 상큼한 맛이 특징인 치미추리 소스를 곁들였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토마호크 패밀리 세트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5월 14일까지 성인 샐러드바 3인과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함께 주문 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리아이 솜씨 자랑 대회' SNS 이벤트도 연다. 5월 21일까지 이벤트용으로 마련한 빕스 어린이 컬러링 테이블 매트를 채색한 뒤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빕스 어린이 식사권 1매를 증정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온 가족이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가정의 달인만큼 빕스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함께 소중한 시간을 더욱 빛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di@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