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특화시장·장항전통시장 점포 입점자 모집

기사등록 2023/03/27 12:04:11

27일부터 4월 13일까지…총 54개 점포 입점자

서천군청사 전경 *재판매 및 DB 금지

[서천=뉴시스]곽상훈 기자 = 충남 서천군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서천특화시장과 장항전통시장의 점포 입점자를 내달 13일까지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서천특화시장은 수산동 1개소, 일반동 7개소, 농산물동 4개소, 식당동 3개소, 먹거리동 2개소의 점포 입점자를 모집한다.

장항전통시장은 수산동 4개소, 잡화 및 농산물동 33개소의 점포 입점자를 모집한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기준 1년 이상 서천군에 주소를 둔 개인 또는 서천군에 주된 사무소의 소재지를 둔 협동조합이다.

단, 배우자와 직계존비속, 직계비속의 배우자를 1가구로 산정해 1가구당 1인만 신청 가능하며 1가구 내 기존 입점자가 있는 경우 신청이 불가하다.

신청은 서천특화시장 식당동과 먹거리동 점포의 경우 온라인 공공자산 처분시스템 ‘온비드’를 통해 최고가 입찰 방식으로 진행한다.

서천특화시장 식당동과 먹거리동 이외의 점포는 각 시장 상인회 사무실 또는 관리 사무실에 방문해 원하는 점포를 신청하면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입점자 선정이 이뤄진다.

구비서류 등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천군청 홈페이지 고시·공고의 일반공고와 입찰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기웅 군수는 “서천군의 대표 관광지인 서천특화시장과 장항전통시장의 상거래 활성화로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입점자를 모집한다”며, “군민 여러분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shoon0663@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