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뉴시스]박수지 기자 = 울산쇠부리축제 추진위원회는 올해 쇠부리축제 기간 열리는 '시민참여콘서트 너.나.두' 참가팀을 오는 28일까지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시민참여콘서트 너.나.두'는 아마추어 동아리, 동호회 등에서 참가하는 거리공연으로, 축제기간 하루 두차례 열릴 예정이다.
팀별 20분 내외로 거리공연이 가능한 단체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지원신청서와 공연 영상을 울산쇠부리축제 추진위원회 이메일(ussf1@soeburi.org)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울산쇠부리축제 홈페이지(www.soeburi.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19회 울산쇠부리축제는 5월 12일부터 14일까지 북구 달천철장 일원에서 '뻗어라! 철의 역사! 피어라! 철의 문화!'를 슬로건으로 열린다.
◇북구, 개별주택가격(안) 열람 및 의견 접수
울산시 북구는 21일부터 4월 10일까지 2023년 1월 1일 기준 개별주택가격(안) 열람 및 의견을 접수한다고 20일 밝혔다.
주택가격 열람은 북구청 세무1과를 방문하거나 인터넷 부동산공시가격 알리미(www.realtyprice.kr)를 통해 가능하다.
의견이 있는 주택소유자 및 이해관계인은 의견서를 북구청 세무1과에 제출하면 된다.
북구는 제출된 의견에 대해 한국부동산원의 검증과 부동산가격공시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결과를 개별 통지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세무1과 전화(052-241-7543)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개별주택가격은 주택에 대한 건물과 부속 토지를 평가한 가격으로, 국토교통부 장관이 선정한 표준주택을 기준으로 인근 주택과의 균형유지 및 주택가격의 변동현황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산정한 후 한국부동산원의 검증을 거쳐 결정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parksj@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