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행복진흥원, 가족친화기업 대상 베네핏 지원·협력기업 모집

기사등록 2023/02/27 12:46:47
대구행복진흥원, 가족친화기업 대상 베네핏 지원·협력기업 모집 *재판매 및 DB 금지
[대구=뉴시스] 박준 기자 = 대구시행복진흥원 일생활균형지원센터는 가족친화기업을 대상으로 베네핏을 지원해 줄 신규 협력 기업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행복진흥원은 코로나19 확산으로 경기 침체가 본격화됐던 2021년부터 지역 기업 간 상생 및 협력 구축을 위한 대구가족친화기업 상생협력네트워크를 발족하고 워라밸 윙윙 사업을 운영해 왔다.

현재 가입된 지역 내 워라밸 윙윙 협력기업과 가족친화기업은 총 200여개이며 가파른 확산세에 힘입어 연말께에는 250여개 기업의 임직원과 가족이 이용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행복진흥원은 이들 200여개 기업을 대상으로 베네핏을 제공해 줄 기업을 모집해 지역 기업간의 협력 분위기 조성하고 이와 더불어 민선8기 홍준표 시장의 기업하기 좋은 대구 환경 조성에 일조한다는 계획이다.

현재 30개 기업이 지역 가족친화기업 200여곳에 대해 임직원 및 가족들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쿠폰(숙박, 의료, 카페, IT관련, 뷰티, 의류, 선물기념품 등 10%~50%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대구지역 기업 및 단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기업에는 대구시와의 상생협력네트워크 업무협약(MOU) 체결 및 협력기업지정 현판이 제공된다.

또 대구시와 대구행복진흥원, 대구일생활균형센터 관련 방송, SNS, 홈페이지, 홍보책자, 공문 등을 통해 대구지역에 소개된다.

행복진흥원 정순천 원장은 "행복진흥원은 지역 기업 간 상생 분위기 조성으로 기업하기 좋은 지역환경 조성에 일조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대구가족친화기업 상생협력네트워크 워라밸 윙윙 사업에 관한 내용은 대구일생활균형지원센터(053-210-5692)에 문의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