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소식]부산영어방송 개국 14주년 맞이 특집방송 등

기사등록 2023/02/23 16:04:28

[부산=뉴시스]이동민 기자 = 부산영어방송은 오는 27일 오전 7시부터 오후 8시까지 개국 14주년을 맞이해 특별 생방송 'BeFM 14년, 부산과 함께, 청취자와 함께'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특집방송에서는 올해 시민들의 가장 큰 관심사인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비롯해 ▲영어하기 편한 도시 부산 ▲커피도시 부산 ▲15분 도시 부산 등 부산시가 본격적으로 추진하는 정책들에 대해 각계 전문가를 초청해 의견을 나눈다.

아울러 호주 다국어 공영방송인 SBS(Special Broadcasting Service), 후쿠오카 러브FM과 함께 다문화 시대 속 다국어 방송이 나아가야 할 길을 모색할 예정이다.

◇부산울산병무청, 전반기 국방병력동원 발전회의 개최
[부산=뉴시스] 23일 수영구 부산울산병무청사 대회의실에서 육·해·공군 부대와 부울병무청 동원관계관 80여 명이 전반기 국방병력동원 발전회의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부산울산병무청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울산병무청은 23일 수영구 청사 대회의실에서 육·해·공군 부대와 부울병무청 동원관계관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전반기 국방병력동원 발전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완벽한 병력동원태세 확립과 병력동원발전방안 모색 등을 위해 마련됐으며, 연 2회 지방병무청과 군부대가 모여 실시하고 있다.

이날 회의에서 부울병무청은 병력동원 지정결과를 분석하고 내년 동원지정 향상방안을 공유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astsky@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