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청소년 동아리 할 친구들 다 모여라"

기사등록 2023/02/06 15:17:23

청소년회관 소속 청소년문화예술단 참가자 모집


[양산=뉴시스] 안지율 기자 = 경남 양산시 청소년회관은 다양한 문화 참여와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청소년동아리 문화 활동 지원을 위해 청소년회관 소속 청소년문화예술단 참가 청소년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청소년문화예술단은 회관이 직접 운영하는 청소년동아리의 모임으로 총 8개 동아리가 운영되고 있다. 이 중 7개 동아리에서 활동할 청소년을 모집한다.

청소년축제프로그램을 직접 기획·운영하는 대학생 축제기획단 '나우누리,' 중·고등 나이로 구성된 청소년축제기획단 '가온누리,' 환경과 관련된 봉사활동을 스스로 기획하고 실천하는 환경봉사동아리다.

PTP 영상과 사진을 배우고 청소년 영상공모에 참여와 회관의 프로그램을 직접 촬영·편집하는 영상동아리 '와이드-앵글,' 그룹사운드 밴드팀 '라이브,' K팝·코레오·힙합을 배우고 공연하는 힙합댄스단 댄스동아리 '허시,' 올해 신규 모집하는 연극동아리 '양산청소년극단'도 있다.

동아리에 참가하고 싶은 중학생에서 대학생 나이의 청소년은 오는 7일부터 3월23일까지 온라인 접수(https://bit.ly/2023문화예술단)하고, 3월25일 면접(오디션)에 참여하면 된다.

이후 각 동아리에 합격한 청소년은 4월8일 연합 발대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동아리 활동이 시작된다.

자세한 내용은 청소년회관(055-362-0924) 또는 양산시청소년광장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alk9935@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