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신학기 디지털 특가 기획전 진행해
매트리스 커버 증정…프린터기 할인 등 혜택
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오늘의집은 '2023 신학기 디지털 특가' 기획전을 선보였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기획전은 개학을 맞이하는 학생들을 위해 노트북, 모니터, 이어폰 등 다양한 IT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삼성전자, LG전자, HP 등 유명 브랜드의 제품들을 판매한다. 특히 인기 상품을 보다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리퍼 특가존'도 마련됐다. 오늘의집 회원이라면 인기 노트북, 휴대폰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텐바이텐도 '새학기 테마키트' 등으로 고객 발걸음 잡기에 나섰다.
텐바이텐은 2월을 맞아 총 25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제공하는 '월 월간텐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신학기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된 '새학기 테마키트'를 준비했다. 아이패드와 판도라 반지, 스누피 온열 데스크 매트 등 개학을 앞둔 학생들을 타깃으로 했다.
가구 업계도 프로모션 참여에 발 벗고 나섰다.
시몬스는 신학기·이사 시즌을 맞아 신세계 백화점에서 개최하는 '5메이징 카드 페스타'에 참여한다. 오는 12일까지 프로모션 혜택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행사 기간 중 매트리스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종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레이디가구도 오는 15일까지 '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레이디가구는 10%의 브랜드 할인 쿠폰과 장바구나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대 할인율 92%의 특가 행사와 경품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레이디가구몰의 레브 침대, 코쿤 침대 등 베스트 상품 10종을 3차에 걸쳐 특가로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시디즈도 신학기 맞이 '2023 스타터를 응원해!' 프로모션에 나섰다.
시디즈는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각 연령대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의자 '링고'와 '아이블' 구매 세트를 구성했다.오는 3월 5일까지 해당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응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학습에 필요한 부수 제품들에 대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프린팅 제품 전문기업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는 신학기 시즌을 앞두고 주요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잉크젯 복합기를 비롯해 컬러레이저 복합기 등 학습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프린트 제품들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인다는 입장이다.
업계 관계자는 “입학과 신학기 철을 앞두고 각 브랜드의 대표 제품들을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이게 됐다"며 "신학기를 앞두고 학업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구매하게 되는 때인 만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들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rystal@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