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G엔터, 키즈전용 '이모션캐슬 로열부티크' 오픈

기사등록 2022/12/23 09:42:54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영역 확대해나갈 것"

[서울=뉴시스]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가 도심형 키즈 메이크오버 공간 '이모션캐슬 로열부티크'를 그랜드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 제공) 2022.12.23.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수정 기자 =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SAMG엔터)가 아이들에게 동화 속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SAMG엔터는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자사의 첫 키즈 전용 메이크오버 공간 '이모션캐슬 로열부티크'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모션캐슬 로열부티크'는 SAMG엔터가 자사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해 새롭게 선보이는 도심형 체험 공간 사업이다. 체험공간에는 어린이들이 원하는 모습으로 변신시켜 줄 실내 구성과 소품 및 전문 인력을 완비했다.

내부에는 전문가 손길로 제작된 수제 드레스와 구두를 비롯해 티아라 ·장신구 등 다양한 키즈패션 아이템이 구비돼 자유로운 코디가 가능하다. 헤어·메이크업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인력들이 현장에서 동화 속 주인공 콘셉트에 맞는 메이크오버 서비스도 제공한다.

SAMG엔터 관계자는 "서울의 도심에 위치해 아이와 부모들이 쉽게 찾아와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테마파크, 호텔 연계 등 IP를 활용한 오프라인 공간 사업에 박차를 가하며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키즈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영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rystal@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