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이미주→가야G…'MBC 연예대상 무대 라인업

기사등록 2022/12/21 13:55:26
[서울=뉴시스] (위- 왼쪽부터) 이이경, 이미주, (아래- 왼쪽부터) HYNN, 이보람, 정지소,소연.2022.12.21.(사진 = 상영이엔티, 안테나뮤직, '놀면 뭐하니?'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최윤정 인턴 기자 = 배우 이이경, 그룹 '러블리즈' 이미주와 WSG워너비(가야G)가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 풍성함을 더한다.

오는 29일 오후 8시 30분 방송하는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는 이이경과 이미주 그리고 가야G가 시상식 분위기를 달굴 축하 무대를 선보인다.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은 MBC 예능인들이 모두 모여  한 해 동안 시청자들에게 가장 큰 즐거움을 전했던 순간을 돌아보는 자리다. MC로는 전현무, 강민경, 이이경이 함께한다.

먼저 '놀면 뭐하니?'에서 비즈니스 커플 케미를 보여주며 베스트 커플상 후보에 오른 이이경과 이미주가 축하 무대를 선보인다. 재치있는 입담과 개성으로 남다른 예능감을 뽐낸 두 사람이 어떤 무대를 꾸밀지 기대를 모은다. 

'놀면 뭐하니?' 프로젝트 그룹 WSG워너비 유닛 가야G도 시상식을 빛낸다. 이보람, 소연, HYNN(박혜원), 정지소로 구성된 가야G는 '그때 그 순간 그대로(그그그)'를 통해 각종 음원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다.


◎공감언론 뉴시스 Centiner0913@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