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시작으로 대만·미국·싱가포르 등 개봉
시사회 성황리 개최…특별 제작 굿즈 완판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핑크퐁'의 두번째 극장판 영화가 21일 전 세계 최초 국내 개봉한다.
이번에 개봉하는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2: 원더스타 콘서트 대작전'은 핑크퐁과 원더스타 친구들이 무대를 장악하는 슈퍼스타 아이돌로 변신, 콘서트를 꾸며나가는 좌충우돌 모험기를 담은 싱어롱(관객이 함께 노래를 부르는) 애니메이션이다.
이날 한국을 시작으로 23일에는 대만에서 개봉한다. 내년 1월 미국, 2월 싱가포르 등 전 세계 팬들을 순차적으로 찾아갈 계획이다.
더핑크퐁컴퍼니는 이날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2: 원더스타 콘서트 대작전 개봉을 기념해 작품 속 캐릭터가 총출동한 스페셜 포스터와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크리스마스의 설렘이 물씬 느껴지는 공연장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반짝이는 별빛빔과 함께 관객들로 꽉 찬 객석을 배경으로 핑크퐁과 원더스타 친구들이 펼치는 열기 가득한 콘서트 현장을 엿볼 수 있다.
또 화려한 퍼포먼스와 무대효과가 돋보이는 스틸컷은 역대급 스케일의 무대를 예고하며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이번 신작은 정식 개봉 전부터 가족 단위 관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지난 10일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개최한 첫 시사회에는 핑크퐁을 보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관객들이 모였다. 더핑크퐁컴퍼니는 특별 제작한 영화 굿즈도 선보였다.
지난 13일 CGV 카카오 쇼핑라이브 어린이 애니메이션 영화 소개 프로그램 '무비 키즈카페'에서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는 12만명이 동시 접속했다. 영화 관람권과 극장판 개봉을 기념한 핑크퐁, 아기상어 별빛봉 굿즈가 5분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2: 원더스타 콘서트 대작전은 개봉주와 2주차 무대인사 일정을 확정하고 관객몰이에 나선다. 오는 24일, 25일, 31일과 내달 1일까지 이어지는 주말 무대인사에는 메인 캐릭터 핑크퐁과 호기가 함께한다.
영화 관람객들에게 핑크퐁과 원더스타 캐릭터를 활용한 핀버튼 5종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각 극장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mymmnr@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