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포인트앤', 딥 멜팅 소이 클렌징 밤 출시

기사등록 2022/12/19 09:31:25
(제공 = 애경산업) 2022.12.19.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은 부드러운 사용감은 물론 효과적인 세정력으로 말끔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딥 멜팅 소이 클렌징 밤’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포인트앤 딥 멜팅 소이 클렌징 밤은 모공 속 노폐물과 블랙헤드를 부드럽게 녹여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 약산성 비건 클렌징 밤이다.

특히 건강한 피부 표면과 유사한 약산성 처방 제품으로 콩의 단백질 영양소를 그대로 담았다. 피부결 케어와 피부 탄력에 효과적인 ‘콩 단백질 복합체’ 1만ppm과 피부 보습 및 영양에 도움을 주는 ‘콩 추출물’ 20%를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세정해 준다.

포인트앤 딥 멜팅 소이 클렌징 밤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모공 속 노폐물 99.8% 세정 효과,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96% 세정 효과, 블랙헤드 12.9% 제거 효과 등 단 1회 사용으로도 효과적인 세정력을 확인 받았다. 또한 피부결 및 피부 수분 함유량 개선 효과도 확인 바 있다.

포인트앤 딥 멜팅 소이 클렌징 밤은 이중 세안이 필요 없는 가볍고 산뜻한 밤 제형으로 피부에 가볍게 녹아 부드럽고 순한 세정이 가능하며, 스패출러가 내장된 원터치 캡을 적용해 사용의 편리함을 더했다.

포인트앤 딥 멜팅 소이 클렌징 밤은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성분을 배제한 '비건 처방'을 적용해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삼림인증제도 'FSC인증' 마크를 획득한 단상자와 식물성 잉크인 '소이잉크'를 이용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