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축제·할인…크리스마스시즌 이월드 '2022 매직위크'

기사등록 2022/12/12 16:48:14
[대구=뉴시스] 이무열 기자 = 30일 오후 대구 달서구 이월드 놀이공원에서 자이언트 매직 북 3D 레이저 아트쇼가 펼쳐지고 있다. 2022.11.30. lmy@newsis.com

[대구=뉴시스] 김정화 기자 =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대구 이월드가 2022 매직위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매직위크는 모든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자유이용권을 최대 54% 할인한다. 홈페이지 및 이월드 애플리케이션에서 구매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 상품과 함께 최대 10만원 상당의 럭키박스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연인, 가족, 친구들과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풍성한 볼거리도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매직 불꽃쇼는 오는 17일과 24일 오후 8시께 진행된다. 버드파크에서는 10여종의 앵무새를 보고 느끼고 체험할 수 있고 오픈 예정인 120m 슬로프 눈썰매장, 대구 유일의 미디어아트인 자이언트매직북도 고객들의 발걸음을 유혹한다. 기상 상황에 따라 이월드 눈썰매장의 오픈일은 변동될 수 있다.

매직위크 기간 방문 고객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사도 마련됐다.

방문 후 SNS 후기를 남긴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를 증정하며 이월드 연간회원 대상 연간회원 데이 행사도 진행한다.

이월드 관계자는 "고된 일상을 잠시나마 위로하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며 "연인,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 이월드에서 연말연시 아름다운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gk@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