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소식] NC다이노스와 함께 '사랑의 물품 전달' 등

기사등록 2022/12/09 06:29:28
남창원농협 유통센터 NC다이노스와 함께 올해도 '사랑의 물품 전달' *재판매 및 DB 금지
[창원=뉴시스] 김기진 기자 = 남창원농협 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소장 차경상)는 ‘팀 득점 적립금 전달식’을 통해 NC다이노스가 이번시즌에 적립한 646점을 646만원 상당의 물품으로 창원시야구소프트볼협회와 신호등도움회에 기부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에는 남창원농협 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박재욱 부소장, 이덕현 옴니채널마케팅 팀장을 비롯해 창원시야구소프트볼협회 김정엽 회장, NC다이노스 김영규 투수가 참석했다.

 그 외에 ‘이웃사랑 김장나눔’행사에서 성산구청 사회복지과, 관내 지역아동센터 등에도 전달했다.  

 남창원농협 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와 NC다이노스가 함께 펼치는 '사랑의 물품 전달'행사는 올해 프로야구 정규시즌 동안 1득점 시 1만원을 적립해 기부하는 프로그램으로 NC다이노스와 함께 올해 아홉번째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신명건설, 적십자사 씀씀이가 바른기업 동참

신명건설, 적십자사 씀씀이가 바른기업 동참  *재판매 및 DB 금지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회장 김종길)는 신명건설(대표 홍갑숙)과 '씀씀이가 바른기업' 가입식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경상남도 산청군에 위치한 신명건설은 미장, 타일 및 방수 공사업 등 석공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이다.

대한적십자사의 ‘씀씀이가 바른기업’ 및 ‘ESG 실천기업’ 캠페인은 정기적인 나눔 실천으로 위기가정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sky@newsis.com